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한국농촌지도자거제시연합회 농산물 나눔행사

공동학습포 생산 고구마(100박스/5kg) 보훈 가족에게 기부

ppp | 기사입력 2022/08/31 [16:27]

한국농촌지도자거제시연합회 농산물 나눔행사

공동학습포 생산 고구마(100박스/5kg) 보훈 가족에게 기부

ppp | 입력 : 2022/08/31 [16:27]

▲ 한국농촌지도자거제시연합회 농산물 나눔행사


[우리집신문=ppp] 거제시는 한국농촌지도자거제시연합회에서 31일 공동학습포 운영을 통해 수확한 고구마(5kg) 100박스를 거제시 관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신소득원 발굴을 위해 농촌진흥청에서 새로 개발된 고구마 품종인 신율미와 밤고구마의 지역 적응성과 농가신속 보급을 위해 지난 5월 거제 관내 지역 농촌지도자 회원들에게 고구마 종순을 보급한 결과물로 작년 100박스 기부에서 이어 올해에도 고구마로 나눔행사를 추진하게 됐다.

나눔행사에는 박종우 거제시장과 거제시 농촌지도자회 최탁수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8개 보훈단체장이 참석했다.

최탁수 한국농촌지도자거제시연합회장은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고구마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다가오는 한가위에 서로가 정담을 나눌 수 있는 훈훈한 자리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말했으며,

그 화답으로 박종우 거제시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우리 국가유공자분들과 보훈가족에게 고구마를 기부해주신 농촌지도자회에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관내 보훈가족들을 위해 자체 보훈 시책 추진 및 여러 기관, 단체와 연계하는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농촌지도자거제시연합회는 거제시 관내 11개지역 약 70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농업인 권익보호와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국가발전과 선진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전국 조직의 농업인 단체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