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국토정중앙 양구 20주년 기념, 군수와 함께하는 수다의 장 마련

지역 발전·지역브랜드 강화 방안 모색 등

ppp | 기사입력 2022/08/30 [12:16]

국토정중앙 양구 20주년 기념, 군수와 함께하는 수다의 장 마련

지역 발전·지역브랜드 강화 방안 모색 등

ppp | 입력 : 2022/08/30 [12:16]

▲ 양구군청


[우리집신문=ppp] 양구군은 오는 3일(토) 국토정중앙 천문대 캠핑장에서 국토정중앙 양구 20주년을 기념하는 토크쇼를 개최한다.

배꼽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토크쇼는 국토정중앙 20주년의 발자취와 향후 발전 과제에 대해 모색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토크쇼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국토정중앙의 역사와 의미, 지역브랜드 강화 등의 내용으로 자유토론을 진행하며 국토정중앙 양구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어서 군수와 함께하는 수다의 장을 마련하여 국토정중앙 양구의 홍보 방안과 양구를 관광하며 느낀 점 등 주민들과 군수가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

김재식 기획감사담당관은 “토크쇼에서 제시되는 다양한 의견들은 국토정중앙 양구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을 설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구군은 이날 10시부터 17시까지 국토정중앙공원에서 ‘양구잇(eat)장’을 개장하여 다채로운 문화 공연 행사와 체험프로그램, 플리마켓 등을 진행한다.

이날 진행되는 문화공연과 체험행사는, 사이·문화예술연구회의 ‘고대리 농촌 어부 이야기’라는 주제의 고대리 마을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마을동화 인형극 코너와 극단 가온의 모노드라마 ‘담배해독’, 한반도 시낭송회의 시낭송, 국토정중앙천문대 ‘태양관측&필름만들기’등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마련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