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립도서관, 2022년 책 읽는 부평 혜안찾기Ⅱ북콘서트 ‘뇌가 마음을 만든다’ 진행

ppp | 기사입력 2022/08/26 [11:37]

인천광역시 부평구립도서관, 2022년 책 읽는 부평 혜안찾기Ⅱ북콘서트 ‘뇌가 마음을 만든다’ 진행

ppp | 입력 : 2022/08/26 [11:37]

부평구립도서관, 2022년 책 읽는 부평 혜안찾기Ⅱ북콘서트 ‘뇌가 마음을 만든다’


[우리집신문=ppp] 인천광역시 부평구립도서관이 오는 29일부터 북 콘서트 ‘뇌가 마음을 만든다’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뇌가 마음을 만든다’는 부평구의 대표적인 범구민 독서 운동인 ‘책 읽는 부평’ 특별 행사 혜안찾기의 두 번째 시간이다.

9월 23일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북콘서트는 ‘변화하는 뇌’의 저자 한소원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와 문학평론가 허희가 인지심리학을 주제로 대면 진행한다.

한소원 교수는 서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일리노이주립대학에서 인지심리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10년간 미국 오클라호마주립대학에 재직했으며, 현재는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1부에서 ‘뇌 가소성’에 대한 개인적인 고백과 에피소드로 최대한 쉽고 친근하게 관객과 소통의 시간을 진행할 예정이다.

2부 음악 공연으로는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기타 편성으로 구성된 4인조 세미 클래식 앙상블팀 ‘세투아(SETUA)’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세투아는 클래식과 재즈, 드라마, 영화·애니메이션 OST 등 장르적 한계를 넘어 다채롭고 풍성한 9월 가을의 청취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한편, 오는 10월 21일에는 올해 혜안찾기 마지막 시리즈로 서은국 교수가 ‘행복의 진짜 얼굴’을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