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시 우당도서관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운영

‘마법전사 매직킹’ 판타지 마술공연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8/17 [11:13]

제주시 우당도서관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운영

‘마법전사 매직킹’ 판타지 마술공연 개최

ppp | 입력 : 2022/08/17 [11:13]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 ‘마법전사 매직킹’ 공연


[우리집신문=ppp]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마법전사 매직킹’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프로그램을 통한 도서관 이용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 커뮤니티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자 운영된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 주관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9월 3일 우당도서관 소강당에서 제주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가족형 판타지 매직컬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법전사 매직킹’은 마술, 공중부양, LED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가 함께 어우러져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지니 크리에이티브 공연팀이 출연한다.

공연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는 'KBS 스펀지', 'TVN 코리아갓탤런트', 'TV조선 노홍철 최현우의 매직홀' 등 다양한 방송 및 공연을 출연한 최영두 마술사가 마술감독 및 제작에 참여했다.

'욕망이라는 전차의 이름으로' 등 연출 및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혁종 배우와 연극 '늘근 도둑이야기'에 출연하고 있는 김상묵 배우가 함께 공연을 제작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을 찾는 제주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시민들의 문화 향유권을 보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