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경주시립도서관, 여름독서교실 성료

‘도서관 속 환경학교’ 주제로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뜻깊은 시간 보내

ppp | 기사입력 2022/08/16 [11:21]

경주시립도서관, 여름독서교실 성료

‘도서관 속 환경학교’ 주제로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뜻깊은 시간 보내

ppp | 입력 : 2022/08/16 [11:21]

경주시립도서관, 여름독서교실


[우리집신문=ppp] 경주시립도서관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초등학생 3, 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여름독서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여름독서교실은 ‘도서관 속 환경학교’라는 주제로 △환경문제 △생태문제 △소비문제의 총 3종류의 테마로 구성돼 진행했다.

각각의 테마에 걸맞은 그림책과 흥미로운 독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환경에 대해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만들기도 하면서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오염돼 가는 지구 때문에 동물들이 많이 힘든 것을 알게 되었고, 멸종 위기 동물카드 만들기를 통해 환경을 지키는 목적에 대해서도 다방면으로 생각하게 됐다.

마지막 날에는 친구들과 함께 지구를 지키기 위해 본인이 할수 있는 한 가지씩을 매일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차정훈 관장은 “이번 환경학교를 통해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환경과 생태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며 “앞으로 시립도서관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