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창원특례시, 제10회 창원시 사회복지사 대회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7/28 [16:51]

창원특례시, 제10회 창원시 사회복지사 대회 개최

ppp | 입력 : 2022/07/28 [16:51]

제10회 창원시 사회복지사 대회


[우리집신문=ppp] 창원특례시는 28일 오후 3시 시민홀에서 창원시사회복지사협회 주관으로 ‘제10회 창원시 사회복지사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한 사회복지사들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 사회복지사의 위상과 역할 재정립을 위해 마련됐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을 비롯해 김이근 창원특례시의회 의장과 경제복지여성위원회 소속 시의원, 복지관련 기관장, 사회복지사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축사, 후원금 전달식, 사회복지사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강도명 교수가 창원시 사회복지사 대상을 수상하는 등 1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성배 창원시사회복지사협의회장은 “사회복지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사회복지사가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사회복지사의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사회복지사의 권익향상 및 처우개선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이 처한 어려움이 개인의 몫이 아니라 우리 공동체가 함께 보듬는 복지생태계 조성에도 많은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